"좋아요"를 누르고 페이스북에서



"스토리"를 누르고 카카오스토리에서 


베이스볼젠 소식을 손쉽게 받아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6.10.19 17:58 신고

    그랜달과 시거가 살아나는거 같아 너무 좋아요. 애곤도 타구질 다 좋았구요~

    희한한건 정규시즌에는 위에 알려주신 기록만큼이나 좌투 상대타율이 좋았던 컵스가
    포시에서 저렇게 부진할까요? 다저보다 더 못치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컵스타자들이 언제까지나 이렇게 부진하진 않을거 같고 또 우린 지금 2차전 부터 계속해서 좌투수가 나온다는게 걸리네요..
    그리고 5차전도 커쇼가 나올거 같아서요...
    여튼 내일 유리아스가 떨지말고 잘 던졌으면 좋겠어요 아무래도 내일 벌떼 야구 할거 같아서요 ㅎㅎ
    제 생각엔 홈에서 유리아스 털린 기억이 없어요~ 진짜 기록이 어떤진 모르겠지만 ㅎㅎ


    • 2016.10.19 19:37 신고

      잘 아시겠지만, 일단 포시에 나오는 팀들은 수준급 팀이고 잘나가는 팀 상위 선발 위주로 맞이하잖아요.

      자이언츠 선수로는 대표적으로 가을전어 좌투수 매드범이 있고, 좌상바 다저스도 힘들어하던 좌투수 맷 무어가 있었습니다.

      그런 기록에 다저스 커쇼, 유리아스 기록이 더해졌네요.

      내일도 오늘처럼 타자들이 터졌으며 좋겠네요. ^^ 다행히 좌투수가 우투수 존 래키입니다.

      존 래키가 다저스 상대로 역대 6승 3패 1.75 ERA였네요. 와 정말! 다저스 잡는 투수였군요.

      다저스 정신 바짝 차려야겠습니다.

  2. 2016.10.19 19:38 신고

    그게 바로 평범한 좌완들에게는 극강이겠지만 에이스 좌완들을 줄줄이 만난 컵스 타자들은 범가너 맷무어 커쇼 리치힐 전부 괴물들인데 여기서 2할 8푼대의 타격을 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입니다. 그들의 컨디션이 아주 나쁜 상황이 아니라하더라도.. 현재 타격이 침체기인 저들의 컨디션이 살아나기전에 확실히 눌러줘야 되는데 유리아스가 기를 살려주면 절대 안될터이기 때문에 상황이 여의치 않으면 바로 교체할 거라고 봅니다. 유리아스도 기대되는 친구인데 그래도 며칠전 중간계투로 그나마 던진 경험이 큰 자산이 되어 내일 5이닝 정도는 1실점 정도로 해주지 않을까 막연히 기대 해봅니다. 홈런 한방. 그리고 래키는 다저스의 미친 우완 상대 타율이 그대로 적용될겁니다. 젤로 다저스가 약한게 쿠에토나 신더가드 정도인데 그만 아니면 몰리나 없는 래키는 내일 어쩌면 크게 무너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슈어져도 털었고 아리에타도 털었고 이제 래키와 레스터만 털면 되는데 레스터는 다저스 우타자들이 극강의 밀어치기를 시전해봤음 좋겠습니다.

    • 2016.10.19 19:40 신고

      그 래키가 거의 몰리나와 짝을 이뤘을때 일겁니다. 몰리나 바깥 효과 와카 바깥효과.

    • 2016.10.19 19:49 신고

      과연 내일 어떤 승부가 일어날까요?
      오늘 여세를 몰아~ 레스터 나오기전까지 고고씽했으면 좋겠네요.

      5차전 투수로 말이 많네요. 5차전 커쇼가 나올 가능성이 여전히 남아 있네요.

      내일 경기 이겨 3승 1패 만들어서 (마에다 겐타 + 알렉스 우드) 조합으로 밀어붙이고 안되면 커쇼가 6차전에 나오면 어떨까 싶네요.

    • 2016.10.19 19:51 신고

      그러게요. 2014년 디비전 시리즈에서 다저스 상대로 죽으라고 바깥쪽 던졌던 게 눈에 선하네요.

  3. 2016.10.19 20:49 신고

    경기를 치를수록 점점더 심장이 쫄깃해지네요
    내일은 막연히 유리아스가 잘 막아주고 우완 렉키를 털겠지라고 생각하고있었는데
    다저스 상대로 방어율이 좋군요 ;;;;
    이기든 지든 이 긴장감이란 어휴 ㅎㅎ
    내일도 홧팅~

  4. 2016.10.19 21:09 신고

    항상 정성스러운 후기 잘 보고 있습니다. 게임을 보았음에도 베이스볼젠님의 후기와 동영상은 꼭 보게 되네요.

    리치힐의 빼어난 커브와 그랜달의 기막힌 프레이밍이 컵스의 타선을 농락했네요. 또한 코리시거의 3안타가 고무적이었습니다. 우전, 좌전, 중전으로 방향을 가리지 않고 때려대더군요. 또 선수들의 베이스러닝도 환상적이었습니다. 불과 며칠 전 애곤이 어이없게 홈에서 죽었는데 빠르게 단점을 보완했네요.

    내일도 일하느라 앞부분은 보지 못할텐데 그래도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5. 2016.10.19 22:54 신고

    오늘은 푸이그마저 터졌습니다 드디어 푸이그도 돌아오나봅니다ㅎㅎ
    염소의 저주는 계속됩니다~ 쭈우우우욱~!!!ㅋ